티스토리 뷰


평판 관리를 개선하는 방법 알아보기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에 대한 권리를 가질 때 평판을 관리하는 것은 쉽다.


아래에서 당신의 평판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긍정적인 평판을 얻는 것은 당신의 사업 연락처를 증가시킬 것이다.




세일 후에 당신의 고객을 확인해라.


만약 당신의 사업이 더 크다면 이것은 정말로 사실이다.


그들을 아끼는 것처럼, 그들이 중요한 것처럼 느끼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리치 아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자동화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최근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온라인에서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 최선의 방어는 좋은 공격이다.


긍정적인 피드백이 많으면 한두 가지 부정적인 피드백이 빠져 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검색 결과에서 부정적인 내용이 누락되도록 신선하고 긍정적인 내용으로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 회사의 이름이다.


요즘 검색엔진은 한 공간에서 권한을 가진 기업들에게 보상을 해준다.


당신의 사업이 권위 있는 것으로 여겨질 때,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당신을 그 결과에서 더 높은 지위로 밀어낼 것이다.




서비스에 대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에게 가장 최신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데 도움이 된다.


매일 시간을 내어 귀사에 대한 최신 뉴스와 정보를 읽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의 직원들을 정중히 대하라.


많은 사업가들은 그들의 사업의 이 분야에 엄격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결국 그것은 정말로 많은 해를 끼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원들을 어떻게 대하는지 소문이 나면, 고객들은 당신과 거래를 하지 않을 수도 있다.




개인 판매 또는 프로모션을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불평을 위한 것이라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불평할 동기를 제공한다면 불평이 쏟아질 것이다.




당신의 회사에 대한 부정확한 정보를 발견하면, 웹사이트 소유자와 대화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 정보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없애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다.




평판 관리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들이 있다.


항상 이 일을 스스로 해야 하지만, 이 일의 모든 측면을 다룰 수 있는 방법은 없다.


따라서 이러한 일부 영역에서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도움의 손길을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점점 더 많아질 것이다.


이것은 때때로 불평으로 이어지고, 당신은 항상 제때에 대응해야 한다.


또한, 당신은 긍정적인 방법으로 불평을 다루어야 한다.


화가 났을 때 절대 반응하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이용할 수 있는 잠재 고객의 기대를 관리해야 한다.


정직은 이것의 중요한 요소다.


투명성은 당신의 평판을 관리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귀사에 대해 언급된 모든 내용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사람들이 방문하여 댓글을 달고 리뷰를 올리는 웹사이트에 익숙해지는 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의 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비판에 대처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보여주십시오.




귀사가 약속을 할 때는 약속 조건을 지켜라.


만약 당신의 조건이 계속 바뀐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더 이상 믿지 않을 것이다.


너는 신뢰할 수 없고 정직하지 못하다는 평판을 얻을 것이다.


나쁜 평판을 좋게 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좋은 평판을 얻고 싶다면 감정을 주체할 수 없게 할 수 있다.


필요하다면 스트레스 관리 기술을 익혀라.


스포츠를 하거나 다른 신체 활동에 참여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시원하게 지내세요.


온라인에서 불꽃 싸움에 휘말리지 않도록 하라.


그것은 정말 너의 평판을 해칠 수 있어.




만약 여러분의 블로그, 소셜 미디어 페이지 또는 웹사이트가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는다면 여러분은 아마 약간 화가 날 것이다.


그 첫 번째와 높은 감정적 반응을 억제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대답하기 전에 무슨 말을 할지 곰곰이 생각해 보아라.


그렇게 하면 온라인에서 평판이 나빠지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이제 평판을 더 좋게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되었군.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할 때 이 모든 것을 명심해라.


진보를 위해서는 헌신만이 필요하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